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최파타’ 정재호, 알고보니 아이돌 연습생 출신···“연예인 인연 많아”

이미지 확대thumbanil

‘최파타’ 정재호, 알고보니 아이돌 연습생 출신…“연예인 인연 많아” /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

'최파타'에서 정재호가 아이돌 연습생이었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의 '스페셜 초대석'코너에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오영주 정재호가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정재호의 인맥에 대해 물었고, 정재호는 "홍석천은 친한 형을 통해서, 김호영은 친한 누나 통해서, 남보라는 같이 봉사하다가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정재호는 "사실 아이돌 연습생으로 1년 정도 있었다"면서 "군대에서도 의경 홍보단을 나와서 연예인들과 인연이 많다"고 밝혔다.

정재호와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들과 지금도 연락하며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재호는 "지금도 단톡방이 있고, 연락을 자주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재호는 송다은을 언급하며 "잘 만나고 있다.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며 애정을 보였다.

또 DJ 최화정이 "결혼까지도 생각하냐"고 묻자 정재호는 당황하며 "아직 거기까지는"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정재호는 이어 "소개팅 제의가 들어오지 않아 섭섭하지 않냐"는 질문에는 "연애할 땐 한 사람만 보는 스타일"이라며 "섭섭하지 않다"고 답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