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정혜인 기자
등록 :
2018-07-27 16:01

“호텔 루프탑서 낭만적인 여름밤 즐기세요”

사진=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제공

호텔업계에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루프탑에서 낭만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행사를 펼친다. 아름다운 야경을 내려다 보면서 수영, 다채로운 음식, 신나는 콘서트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한다.

◇바비큐와 만끽하는 서울 야경=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는 21층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한 ‘루프탑 바 클라우드’에서의 디너 세트가 포함된 ‘비포선셋’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루프탑 바 클라우드는 세계적인 여행 사이트 투어스캐너가 선정한 전 세계 50위 루프탑 중 하나로, 관광공사가 꼽은 서울 10대 야경 포인트로 뽑히기도 했다. 야외 좌석뿐만 아니라 실내 좌석에서도 통유리를 통해 서울 강남의 야경을 즐기며 다양한 칵테일과 디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루프탑 바 클라우드에서의 디너세트와 조식, 해피아워가 포함된 프리빌리지 객실에서의 1박이 포함됐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숨겨진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어반 바비큐’ 프로모션을 10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15층에 위치한 스카이가든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단, 7~8월에는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린다.

에피타이저와 소고기 등심, 이베리코 삼겹살, 왕새우, 양고기, 수제 소시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바비큐 메뉴로 구성된 바비큐 플래터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버드와이저 생맥주와, 화이트 와인 3종, 레드 와인 3종, 상큼한 디톡스 워터 등의 다양한 음료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사진=반얀트리 서울 제공

◇맥주·칵테일로 즐기는 낭만적인 밤=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10월 31일까지 남산의 상쾌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페스타 루프탑 바’를 운영한다. 페스타 다이닝 3층에 위치한 페스타 루프탑 바는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낮에는 시원한 남산 전망을, 저녁에는 석양으로 물드는 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는 수제맥주 카브루(KABREW)와 하이네켄 드래프트 비어, 샴페인 등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스파이시 치킨, 과일, 치즈로 구성된 페스타 스페셜 플래터 등 루프탑 바 특별 메뉴도 선보인다. 비어 테이블 세트, 샴페인 세트를 이용하면 테이블과 돔(Dome) 좌석이 이용 가능하다.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마포는 루프탑 라이브러리바 조니 123에서 ‘재즈 서머 나이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연다. 조니 123은 서재에 온 듯한 분위기의 라이브러리바로 낮에는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카페로, 밤에는 클래식 장르의 전문 바텐더가 운영하는 바로 운영된다.

이 기간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부터 9시40분까지 여성 보컬, 색소포니스트, 재즈 피아니스트, 집시 재즈, 재즈 힙합 등 매주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된 재즈 서머 나이트 공연이 진행된다. 재즈 공연이 진행되는 시간 동안 생맥주 한잔 주문 시 한 잔 더 제공한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루프탑서 즐기는 신나는 풀파티=제주신라호텔은 ‘루프탑 뮤직파티’를 처음으로 개최한다. 루프탑에서 신나는 풀사이드 바 라이브 공연을 보면서 스페인 음식과 와인, 시원한 생맥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8월 27일까지 선보이는 ‘루프탑 뮤직 파티 패키지’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번 뮤직 파티에는 미국 가수 조쉬 모어랜드(Josh Moreland)와 제니스 프리먼(Janice Freeman)이 참여하며 오는 28일부터는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온 플라멩코 팀의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패키지에는 성인 전용 풀인 ‘어덜트 풀’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이국적인 제주 바다를 내려다보며 수영도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달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Sky Kingdom) 34층에 루프톱 풀 앤드 바 ‘스카이비치'를 오픈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페인 이비자 클럽,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를 모티프로 한 ‘비치 클럽’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스카이비치 안쪽에는 한강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실내 바가 마련돼 있어 다양한 주류와 음료, 스낵을 즐길 수도 있다. 스카이킹덤 뮤직 디렉터인 존 로젠탈(예명 쏠레이)이 매일 다양한 음악을 선곡해 들려준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신한금융지주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유진그룹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5.08 | 제호 : 뉴스웨이 | 발행인 : 김종현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