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계명문화대 연회조리전문가반, 월드푸드콘테스트 8명 수상

이미지 확대thumbanil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 식품영양조리학부 LINC+ 사회맞춤형협약반인 '연회조리전문가반'은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8월드푸드콘테스트에 8명의 학생이 카빙부문에 참가해 금상 3개, 은상 3개, 동상 2개 등 8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카빙부분은 전문성, 디자인, 위생, 숙련도를 바탕으로 전체적인 조화를 점검해 상을 주는 부분이다.

원인표 학생(2학년, 24세)은‘꽃이 앉은 나비’를 섬세하게 표현해 금상을 수상했고, 이희수(2, 23세), 이지윤(2, 20세)학생도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꽃을 사랑하는 백조’를 카빙한 정성영 학생(2, 23세)과 장문봉(2, 24세), 전지선(2, 21)학생은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또 고석재, 나근형 학생은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2017년부터 LINC+ 사회맞춤형협약반(연회조리전문가반)을 운영하는 식품영양조리학부는 사회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해 배운 교육을 바탕으로 산업체 현장 활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현장 지식을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대구 유진영 기자 newswaydg@naver.com


관련태그

#대구

#경북

#유진영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