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신한카드,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9년 연속 1위

이미지 확대thumbanil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8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평가에서 9년 연속 신용카드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KS-PBI는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평가 관리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지수다. 매년 4~6월 서울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성인 남녀 12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평가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고객맞춤형 상품체계 ‘딥(Deep)’ 도입과 광고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인’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한 점도 평가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

이 밖에 신한카드는 모바일 플랫폼 ‘신한판(FAN)’으로 앱카드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신한판은 2013년 4월 업계 최초로 앱카드를 도입했으며, 5년만에 총 회원 1000만명을 돌파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평가 결과는 신한카드의 압도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대한민국 넘버원(No.1) 카드사’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