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는 라이브 방송에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하고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제공했다. 약 1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약 2억을 달성하기도 했다.
대표 판매 상품으로는 녹차 추출물 함유된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그린티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제품이 인기를 끌었고, 그 중에서도 폼과 스프링 매트리스의 장점을 지닌 ‘얼티마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또 한 번의 최고기록을 달성하게 돼 기쁘다. 추후 라이브 방송에서도 지누스 다양한 제품을 더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꾸준히 라이브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지누스는 해외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자사의 품질을 증명하며 꾸준히 성장해 나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다이 기자
day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