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 서울 15℃

  • 인천 13℃

  • 백령 13℃

  • 춘천 13℃

  • 강릉 11℃

  • 청주 16℃

  • 수원 13℃

  • 안동 14℃

  • 울릉도 13℃

  • 독도 13℃

  • 대전 13℃

  • 전주 16℃

  • 광주 17℃

  • 목포 17℃

  • 여수 16℃

  • 대구 17℃

  • 울산 15℃

  • 창원 16℃

  • 부산 16℃

  • 제주 17℃

롯데칠성 '순하리', 제니 앞세워 해외 공략

롯데칠성 '순하리', 제니 앞세워 해외 공략

등록 2022.09.30 12:13

김민지

  기자

사진=롯데칠성 제공사진=롯데칠성 제공

롯데칠성은 순하리 모델 제니와 함께 미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글로벌 MZ세대 니즈를 반영해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트렌디한 순하리의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모델 제니의 이미지를 라벨 전면에 배치한 순하리X제니 기획 온팩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제니 포토카드, 제니 미니 등신대, 제니 소주잔, 순하리 블루투스 마이크 등으로 구성된'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미국 등 4개국에서 국가별 SNS프로모션을 통해 포토카드, 전용잔 등 순하리X제니 관련 다양한 굿즈(goods)를 증정한다.

베트남은 호치민과 하노이의 중심 상권에 10월부터 순하리 판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순하리 음용 고객에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미국에서는 모델 제니의 이미지를 활용한 대형 옥외광고 설치, 현지 주류 판매점에 순하리 전용 매대 운영, 인플루언서 초청 파티 진행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제니를 활용한 콘텐츠를 운영하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해외시장에서 인기가 늘고 있는 순하리가 제니와 함께 K-푸드 열풍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현지 소비자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순하리가 한국을 대표하는 K-리큐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