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서플라이 한남점은 MTM(Made to Measure) 서비스 공간을 대폭 확대했다. 전문 교육을 이수한 MTM 스페셜리스트가 항시 상주하며, 80여개의 고급 이태리 원단과 16가지 핏(Fit)을 바탕으로 고객 체형과 취향에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편안하게 MTM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환경을 구성했다.
수트서플라이는 장인급 전문 수선사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딱 맞는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일러 스테이션(Tailor Station)’을 별도로 마련했다. 옷을 구매하고 현장에서 바로 수선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한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다.
수트서플라이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1층과 2층에 일명 ‘남성들의 아지트’로 불리는 특별한 ‘파티오(Patio)’ 공간도 마련했다. 누구나 관계없이 미팅, 사교모임, 파티뿐 아니라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외부 테라스 공간을 구성했다.
의류와 액세서리 판매를 판매하는 매장의 개념을 넘어 감성적 측면까지 고려했다. 게다가 특별 교육을 이수한 매장의 전 직원은 1:1 스타일링 클래스에 버금가는 패션팁을 제공하고, 고객 요청에 따라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소그룹 스타일링 세션도 제공한다.
다양한 원단과 패턴, 컬러의 수트 뿐 아니라 캐주얼과 액세서리 활용 등 TPO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김동운 해외상품2사업부장(상무)은 “수트서플라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