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그래비티 서울 판교, 1주년 기념 ‘해브 어 그래비티 데이’ 프로모션 진행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그래비티 서울 판교.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 이하 그래비티)이 오는 30일, 개관 1주년을 맞아 호텔 시그니처 아이템을 제공하는 한정판 객실 패키지, 1주년 기념 스페셜 디너 코스, SNS 이벤트 등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1년 동안 그래비티를 방문하고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해브 어 그래비티 데이(HAVE A GRAVITY DAY)’ 패키지를 1일부터 2022년 1월 16일까지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그래비티의 감성과 아이덴티티가 담긴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 조식 2인, 그래비티의 시그니처 MD 상품들을 랜덤으로 구성한 시크릿 박스 ‘그래비티 박스’를 제공한다.

‘그래비티 박스’는 개성 있는 베르가못 향과 청량한 그린 시트러스 향을 조합, 브랜드에 맞춰 개발한 그래비티의 시그니처 향 ‘어웨이큰 20(Awaken 20)’이 담긴 다양한 MD 상품, 1주년 기념 제작 상품 등을 랜덤으로 구성했다.

시그니처 향의 디퓨저와 캔들, 바디워시, 바디로션과 함께 개관 1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그래비티 와인 스토퍼’ 등 3가지의 그래비티 시그니처 MD 상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한정판 그래비티 박스를 통해 일상에서도 그래비티 모먼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년간 그래비티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숙박권 및 식음권 등(밸리 스위트 숙박권 1매, 프리미어 디럭스 숙박권 1매, 앤디쉬 디너 2인 식사권 1매)을 추가로 포함해 그래비티 박스를 오픈한다. 이와 함께,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그래비티 클럽 (수영장, 피트니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에서는 개관 1주년을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들로 구성한 1주년 스페셜 코스 메뉴를 2021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무랑의 시그니처 에피타이저와 제철 모둠 사시미, 한우 채끝 이시야끼 등으로 구성되며 해당 코스 메뉴를 2인 이상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호무랑 시그니처 사케인 ‘호무랑 준마이 다이긴조(180ml)’ 1병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그래비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개관 1주년 기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래비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 하고 그래비티의 공식 개관일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단 1명에게 ‘그래비티 스위트 객실 숙박 & 앤디쉬 조식 2인’ 이용권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김다이 기자 dayi@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